반응형
서울 쪽에서 예비차량으로 사용하기 위해 레스타 14년식을 구입하고 탁송기사 편으로 내려오다 마산내서에서 팬벨트가 끊어지는 사항이 발생해 레카로 입고가 되고 차주분이 벨트가 구해와 장착을 하고 기본 오일류를 교체
하고 후 스프링부싱과 사일렌서를 교제를 해 보겠습니다.




염화칼슘에 의한 볼트 고착이라 생각됩니다.
레스타는 스프링 부싱 작업이 카운티보다 종
힘들지요. 유볼트부터가 더블 볼트라 잘 풀리지 않습니다. 이차도 산소로 달구고 대형임팩으로
유볼트를 풀어내고 작업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부싱 빼내는 것도 산소와 프레서로 작업을
하고 부싱은 현대 카운티걸로 작업을 하고
사일렌서는 에어로타운 걸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그래도 조수석은 작업이 수월하게 진행합니다.


조립이 다 끝나고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생각 외로 하체가 부식이 덜하고 차상태도
500 만원에 구입한 차에 비해 양호한 편입니다.
반응형
'버스정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카운티 클러치 &진공 (0) | 2023.05.31 |
---|---|
대우레스타 엔진.밋션 미미 교환 (0) | 2023.05.24 |
10년 이카운티 터보 교환 (0) | 2023.05.19 |
선롱버스 zf밋션 디스크.삼발이교체 (0) | 2023.04.24 |
이 카운티 어린이 보호차 에어콘 안됨 (0) | 2023.04.21 |